lkml.org
[lkml]   [2021]   [Nov]   [24]   [last100]   RSS Feed

Messages in this thread
/
From
Date
Subject나를 도와줄 수 있니?
사랑하는 연인,

이것은 당신이 받은 가장 중요한 이메일 중 하나일 수 있으므로 천천히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저는 Cristina
Campbell 부인입니다. 저는 늦은 Edward Campbell과 결혼했습니다. 그는 Shell Petroleum
Development Company London에서 일했으며 또한 동아시아 지역의 노련한 계약자. 그는 2003년 7월 31일
월요일 파리에서 사망했습니다. 우리는 아이 없이 7년 동안 결혼했습니다.

당신이 이 글을 읽으면서 나는 당신이 나를 불쌍히 여기지 않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나는 모든 사람이 언젠가는 죽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나는 식도암 진단을 받았고 의사는 내 복잡한 건강 문제로 인해 오래 가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자비를 베푸시고 제 영혼을 받아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자선단체/교회/불교/모스크/어머니 없는 아기/소외계층
및 과부에게 자선을 하기로 했습니다. 나는 죽기 전에 지상에서 한다. 지금까지 스코틀랜드, 웨일즈, 네팔, 핀란드, 브라질에
있는 몇몇 자선 단체에 돈을 기부했습니다. 이제 건강이 너무 나빠서 더 이상 나 혼자 할 수 없습니다.

한번은 가족들에게 내 계좌 중 하나를 폐쇄하고 거기에 있는 돈을 중국, 요르단, 독일, 한국, 일본의 자선 단체에 나누어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들은 거부하고 돈을 혼자 보관했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남겨둔 것과 다투지 않는 것 같으니 더 이상 그들을
믿으십시오. 아무도 모르는 내 마지막 돈은 600만 미국 달러($6,000,000.00)라는 거대한 현금 예치금으로, 이
기금을 예치한 태국 은행에 있습니다. 이 기금을 자선 프로그램에 사용하고 당신이 진실하기만 하다면 당신의 나라에서 인류를
지원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이 돈을 상속받을 자식이 없기 때문에 이 결정을 내렸습니다. 죽음이 두렵지 않으므로 어디로 가는지 압니다. 내가 주님의
품에 안길 것을 압니다. 귀하의 회신을 받는 즉시 귀하에게 은행 연락처를 제공하고 귀하가 귀하의 국가에서 이 자선 프로그램을
즉시 시작할 수 있도록 이 기금의 최초 수혜자로서 권한을 부여하는 승인서를 발행하겠습니다.

남을 위해 산 삶만이 가치 있는 삶이다. 나는 당신이 항상 나를 위해 기도해 주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회신이 늦어지면 이 같은
목적을 위해 다른 사람을 소싱할 여지가 생길 것입니다. 관심이 없으시다면 연락드려 죄송합니다. 내 개인
이메일(cristinacampeell@outlook.com)로 연락하거나 회신할 수 있습니다.

감사 해요,
진심으로,
크리스티나 캠벨 부인
이메일; cristinacampeell@outlook.com
\

 \ /
  Last update: 2021-11-24 15:18    [W:0.029 / U:0.164 seconds]
©2003-2020 Jasper Spaans|hosted at Digital Ocean and TransIP|Read the blog|Advertise on this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