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kml.org
[lkml]   [2020]   [May]   [18]   [last100]   RSS Feed

Messages in this thread
/
From
Date
Subject안녕하십니까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죄송하게 바지선으로 갑자기려는 우리가 서로를 알지 못하기 전에 나는 기도하시기 전에 연락하십시오,당신을 위해 하나님을 위해
표시되지 않 내 우편으로 당황하고 또한 인기는 세계에서,사람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실시 하지만 나는 강하게
믿는다는 단식과 기도 않았을 것이 보내 도우미로 나에게 하나님의 은혜 제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문제는 나는 필요 진심으로
도움을 주라는 무시 나기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에 대한 올바른 사람이 목적입니다. 내 이름은 안제 폴 23 세 아이보리
코스트에서 소녀,나는 나의 늦은 부모의 유일한 딸입니다. 내 아버지가 아주 부유한 커피,코코아 농부들은 또한 전자의 이사는
농업 부문에 우리 나라에서 그가 죽음에 중독에 의해 자신의 사업을 동료들 중 하나의 자신의 비즈니스 미팅.

의 죽기 전에 내가 아버지에 2017 년에 개인 병원에 여기 우리 나라에서는 비밀이라고 저를 그의 아픈 침대 측고 말하는 그는
합계 일곱 만 두 개의 십만 달러($7.200,000.00)왼쪽에 고정 서스펜스 계정에서 중요한 은행은 여기에서 내 나라와
그가 내 이름으로 자신만 아동에 대해 다음의 친척에 입금 펀드. 그는 또한 나에게 설명했기 때문에 그것의 자신의 재산 그가
중독으로 그의 동료와 공동으로 우리의 가족 친척입니다.

사랑 때문에 그에 따른 질투와 증오를 내는 가족 친척 개발한에서 내 부친을 통해 그의 재산은,나의 아버지 조언을 구하는 해외
비즈니스 파트너 국가의 선택은 내가 전송됩니다 이 돈을 사용하여 그 투자에 대한 목적,내가 대학의 학부과이 정말로 알지 못하이
무엇을 통해 이 기금, 내가 원하는 계정의 당신의 선택 나의 상속 펀드 수 후에 트랜잭션 내가 거기 당신을 만나고 정착하고
계획하는 미래는 앞으로 교육이 귀하의 국가에서는 동안 당신은 돌에 기금의 모든 수익성 비즈니스의 선택입니다.

로 받는 긴급한 답변을 나타내는 귀하의 관심이 도움을 성공적으로 전송으로 돈을 계정에서,당신의 국가가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는 당신이 필요할 수 있습를 진행하는 쪽으로 옮겨 돈입니다. 마지막으로,내가 당신을 제공하는 30%의 총 비용으로 모의
보상에 대한 귀하의 노력에 대한 지원과 이 겸손한 요청을 기대하는 이 거래는 것 결론에는 최소한의 칠 때문에 내 삶은
위험에서는 나의 가족 친척입니다.

조바심없이 계약 응답을 듣고 기다리고.

근실하게 당신
Ange Paul
\

 \ /
  Last update: 2020-05-19 01:13    [W:0.020 / U:0.832 seconds]
©2003-2020 Jasper Spaans|hosted at Digital Ocean and TransIP|Read the blog|Advertise on this site